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신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카테고리 없음

by 아지트와이어 2020. 7. 20. 13:28

본문


임신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당신 앞에 놓인 것에 대해 잘 아는 것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임신에 대해 더 많이 알고자 하는 당신의 탐구에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식단이 일반적으로 건강하고 균형잡힌다면 당신은 당신의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다.


네 몸은 이유가 있어서 갈망을 가지고 있고, 네 몸은 네가 그토록 원하는 어떤 것에도 부족한 것이 있을지도 몰라.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과 자라나는 아기에게 영양과 에너지를 공급해야 하기 때문에 갈망과 배고픔이 증가하는 것은 당연하다.




네가 계획한 출산 병원을 꼭 방문하도록 해.


시설을 둘러보고 직원들과 친해지십시오.


당신이 가지고 있는 어떤 질문도 대답할 수 있고 당신은 더 침착함을 느낄 수 있다.


이것은 특히 아버지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왜냐하면 아버지들은 여러분이 일하는 동안 다른 사람들과 의사소통의 대부분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임신했을 때 배우자나 파트너를 잊지 마십시오.


그들은 너처럼 아기 때문에 긴장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자신들도 안심할 필요가 있을지도 모른다.


같이 시간을 보내거나, 영화를 보거나, 산책을 해.


남은 시간을 혼자 활용하십시오!



세 번째 삼박자는 몸의 왼쪽에 누워서 자는 것이 더 편할 수도 있다.


이런 식으로 잠을 자면 태아가 최상의 혈액을 공급받을 수 있고, 또한 신장과 자궁으로 쉽게 피가 흐를 수 있다.


잠을 자기에 가장 나쁜 위치는 등에 있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의 혈류를 방해하고 척추를 압박하기 때문이다.




감기나 다른 질병을 치료하는 비의료적인 방법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은 태아를 해칠 수 있다.


자연적인 치료법을 찾기 위해 인터넷을 검색해 보라구.


당신의 의사는 또한 특정한 조언과 조언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을 것이다.




임신 중에는 마른 크래커와 같은 좀 더 중성적인 음식을 간식으로 먹어라.


이러한 음식들은 당신의 위장의 균형을 유지하고 임신과 관련된 메스꺼움을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


기름진 음식이나 산성 식품은 이러한 증상들을 경험하고 있다면, 그것들을 훨씬 더 악화시킬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그것을 경험하고 있다면, 주요 금지 사항이다.




임신 초기 조산 증상을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 주제에 대해 많은 연구를 하시오, 그래서 당신이 이러한 증상을 경험할 때 당신의 의사에게 연락할 수 있도록.




늦임신은 보통 이런 상황이 발생하는 시기다.


다리 경련을 예방하기 위해 잠자기 전에 스트레칭을 해라.


수분을 유지하며 칼륨이 풍부한 음식을 먹는 것은 경련이 일어나는 것을 막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임신 중 출산강좌에 일찍 등록해야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낮 시간에 수업을 들을 수 있다.


너무 오래 기다림으로써, 너는 그 수업을 완전히 놓칠 수 있다.




바지의 단추 구멍에 머리끈을 묶은 다음 단추 위로 당기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임신한 동안 바지가 더 오래 살 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나서, 바지를 덮는 긴 셔츠를 입어라.


이것은 당신이 너무 일찍 산부인과 바지에 돈을 낭비하는 것을 피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임신에 대해 알아야 할 것을 알아내는 한 가지 좋은 방법은 최근에 아기를 낳은 아는 사람과 대화하는 것이다.


그 일을 겪은 사람의 충고를 받아야 하는데, 그 사람의 실제 경험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전에 임신하면 이미 임신하는 척 한다.


술을 끊고, 담배를 끊고, 식단을 조절하고,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훨씬 건강한 생활습관을 살아라.


임신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릴 테니 이런 삶의 변화를 실천하라.




임신이 되기 전이라도 식단의 균형과 성장기 아기가 필요로 할 영양분을 얻는 데 집중하라.


엽산, 엽산 보충제를 복용해야 한다.


영양 증진을 위해 매일 복용하는 요법에 산전수전 약을 첨가해라.




과제 목록을 작성하고 우선순위를 점검하여 임신 중 스트레스 수준을 관리하십시오.


아마도 당신의 친구나 가족이 몇 가지 항목을 완성함으로써 당신을 도울 수 있을 것이다.


임신 기간 동안 당신의 목록을 조금씩 삭제해서 아기가 도착하면 준비가 될 것이다.




임신을 건강에 집중하고 몸이 겪고 있는 변화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데 써야 한다.


이러한 조언들을 통해 당신은 출생 과정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마음의 평화를 찾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