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러한 팁으로 머리를 관리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아지트와이어 2020. 7. 20. 13:27

본문


이러한 팁으로 머리를 관리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건강한 머리카락을 원한다면, 그것을 손상시킬 수 있는 것들을 깨달아야 한다.


돌봄과 기법에 대해 제대로 교육해야 인생의 가장 좋은 머리를 이룰 수 있다.


머리를 가꾸는 데 도움이 되는 가장 좋은 팁을 배우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모발을 복원하고 강화하려는 경우에는 가열된 스타일링 어플라이언스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고데기와 드라이어를 과다하게 사용하면 머리카락이 손상돼 곱슬머리와 끝이 갈라질 수 있다.


더위에 미쳐서는 안 된다.


그렇게 자주 머리를 쉬게 해라.




자외선 차단제가 함유된 헤어 제품을 사용해 햇볕에 머리카락이 손상되지 않도록 한다.


태양은 당신의 모발에 많은 손상을 입힐 수 있고 당신의 모발 관리 요법의 어떤 이점도 상쇄시킬 수 있다.


머리카락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때, 그것은 장수를 할 것이고 색이 옅어질 가능성이 적을 것이다.




드라이기로 모발을 손상시킬 수 있다.


따라서 드라이어를 사용할 때는 반드시 차가운 공기 설정을 사용해야 한다.


또한 드라이어가 한 지점에 너무 오래 있지 않도록 항상 드라이어가 이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손가락으로 매듭을 지어라.


이렇게 하면 머리카락이 마른 후 빗질할 때 자물쇠가 손상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머리카락이 부서지고 건조해지지 않도록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해서 머리카락이 부러질 수 있다.


샴푸를 하는 온도는 큰 요인이다.


샴푸를 다 한 후에는 시원한 물로 머리를 감는다.


이것은 당신의 헤어 샤프트에 수분을 잠그는 것을 돕는다.




드라이어를 사용할 때마다 모발의 한 부위에 열을 아주 오래 가하도록 하지 말고 빠르게 움직여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머리카락이 너무 많은 열을 사용함으로써 손상을 입을 가능성을 감소시킬 것이다.




염색하고 나서 샴푸를 하기 전에 이틀을 기다려라.


이것은 당신의 색이 더 오래 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여러분은 또한 처음 48시간 이내에 머리를 적신 것이 큐티클을 다시 열게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러므로, 여러분의 머리카락은 최소한 이틀 동안 완전히 마른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애프터 케어 지침을 따르면 머리 색이 더 건강하게 유지되고 더 오래 지속되도록 할 것이다.




한 브랜드의 컨디셔너 또는 샴푸를 계속 사용하지 마십시오.


다른 브랜드의 헤어케어 제품을 자주 사용하면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은 한 브랜드가 두피를 도와주고, 다른 브랜드는 두피가 곧고 매끄럽게 유지되도록 도와준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수영을 자주 한다면, 머리를 적셔 염소를 덜 흡수하도록 해야 한다.


수영모를 쓰지 않는 한, 수영장을 나온 직후에 머리를 헹구고 컨디셔닝하는 데 몇 분 정도 시간을 들여야 한다.


이것은 전체적인 손상 정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샴푸를 할 때는 모발에 있는 활력 있고 자연적인 오일을 제거하거나 벗겨내지 않도록 특히 신경을 써야 한다.


특히 기름기가 많은 머리카락이라면 강한 샴푸로 기름을 모두 제거하지 않는 것이 머리카락에 리바운드 오일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대신, 정말 순한 샴푸를 쓰세요.


심지어 일주일에 두세 번 머리에 컨디셔너만 쓰는 사람들도 있다.




날이 갈수록 편평한 모발에 문제가 생기면 샘물로 머리를 스프라이트해 활력을 불어넣는다.


스프레이로 물을 바르고 모발에 충분히 흡수되도록 한다.


볼륨이 증가하기 시작할 것이다.




해로운 태양 광선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것은 중요하다.


야외에 나갈 때는 모자를 쓰거나 보호 스프레이를 사용하여 햇빛이나 바람에 의해 머리카락이 손상되지 않도록 한다.


이것은 또한 두피가 타는 것을 막아줄 것이며, 특히 머리카락을 가르키면 더욱 그렇다.


색이 바랬던 머리카락도 직사광선으로 더 빨리 바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이 기사를 읽으면서 보듯이, 머리를 상하게 할 수 있는 것에 대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본 안내서에서 배운 지식을 활용하여 매일 머리를 관리하는데 적용하면 어떤 것이 머리카락에 가장 효과가 좋은지 알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