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러한 간단한 전략으로 치질의 불편함을 완화시켜라!

카테고리 없음

by 아지트와이어 2020. 7. 20. 13:26

본문


이러한 간단한 전략으로 치질의 불편함을 완화시켜라!



치질에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잘 모르겠으면 계속 읽으세요.


치질 치료법을 효과적으로 아는 사람은 많지 않기 때문에 치질 치료법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연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루틴은 치질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가끔 치질은 혈관이 튼튼하지 못하여 나타나는 경우가 있다.


루틴은 적절한 비타민 C 흡수를 촉진하며 혈관을 강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플라보노이드다.


감귤류뿐만 아니라 양파와 브로콜리 같은 야채에서도 루틴을 발견할 수 있다.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좋은 보충 복용량으로 매일 약 500mg을 추천한다.




치질의 영향을 줄이거나, 치질을 완전히 예방하는 한 가지 방법은 식단에서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는 것이다.


수분 섭취를 유지하는 것은 대변을 부드럽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카페인 제품과 알코올 섭취도 제한해야 한다.




통밀빵처럼 정제되지 않은 곡물은 소화 과정을 부드럽게 하고 치질 플레어 업을 줄이는 데 필요한 여분의 섬유질을 줄 수 있다.


그것은 또한 빨갛고 짜증을 줄일 수 있다.


샌드위치를 만들 때는 흰 빵 대신 밀빵을 선택하라.




값비싼 치질 치료에 돈을 쓰기 전에 자연 요법을 시도해 보아라.


좌욕탕에 몸을 담그는 것은 약간의 안도감을 준다.


욕조에서의 시간을 약 15분으로 제한하고, 각각의 배변 후에 반복한다.


치질은 상당히 가려울 수 있지만 문제를 더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 긁는 것을 피해야 한다.


당신은 약간의 안도감을 위해 환부에 있는 마녀 헤이즐을 가볍게 두드려 볼 수 있다.


또한 식단에서 충분한 섬유질을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권장되는 8컵의 물을 섭취하십시오.


균형 잡힌 식단은 더 규칙적인 소화 기관과 치질 발생을 줄이게 될 것이다.




간지러운 치질이 여러분을 가장자리 위로 올려놓을 수도 있지만, 긁어서는 안 된다; 이것은 여러분이 부어오른 정맥에 더 이상의 손상을 입히는 것을 막는다.


아무리 긁고 싶어도 치질을 열지 않기 위해서는 유혹에 저항해야 한다.


찢어진 치질은 매우 고통스러울 수 있고, 심각한 박테리아 감염으로 이어질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대변을 더 부드럽게 만들고 싶다면, 물을 더 많이 마시고 식단에 섬유질을 첨가해라.


대변이 부드러워지면 장운동의 긴장을 예방하고 치질 예방에 도움을 주거나 참석자들의 통증을 줄여준다.


파파야, 포도, 수박은 특히 부드러운 걸상과 규칙적인 움직임을 만드는 데 효과적이다.


오크라나 양배추와 같은 야채는 섬유질이 풍부하고 또한 그 과정을 돕는다.


하루 식단에 많은 양의 물도 포함하면 효과가 극대화된다.




치질을 치료하려면 물처럼 간단한 것이 매우 효과적인 치료가 될 수 있다.


매일 10분씩만 담가도 치질에 놀라운 효과를 볼 수 있다.


차가운 물에 젖은 천을 그 부위에 단단하게 바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좌욕의 재료는 약국과 많은 식료품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제 치질 치료 교육을 받았으니,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주제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고 필요한 안도감을 찾으려면 모든 정보를 사용하십시오.